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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트레인 공략] 003. 6월 2일 패치 노트! 너프는 없고 버프만!

by 계단창고 2020. 6.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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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새벽 몬스터 트레인이 패치를 진행했습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새벽 시간입니다.

결과적으로 헬 영웅과 움브라 영웅을 패치 한 것 같은데, 아무래도 말이 많았나 보네요.

어떤 내용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치 전

 

패치 후

 

원문

 

1. GAMEPLAY - increased Penumbra's base stats by 5 attack and 5 health. 
2. GAMEPLAY - Penumbra's Architect and Monstrous paths now have increased stat scaling. 
3. GAMEPLAY - Penumbra's Glutton path now has 2 Lifesteal, non-scaling, on all upgrade stages.

 

 

다행히 예전에 캡쳐해둔 스샷이 있네요. 이제 알게 된거지만, 서몬 말고는 3단 진화를 안시켜 봤군요! 소름...

Penumbra는 움브라 클랜의 영웅 유닛 입니다.

 

 

1. Penumbra의 기본 스텟인 공격력을 +5, 체력을 +5 증가시켰 다.

2. Penumbra 건축가(Summon), 거한(Trample)의 레벨링에 스텟을 개선시켰다.

3. Penumbra 대식가는 기존과 스텟은 동일하고 Lifesteel 2를 추가했다.

 

 

 

패치 전
패치 후

원문

 

4. GAMEPLAY - Hornbreaker Prince's Wrathful path now gives +5 Armor at all levels on Slay and has increased base stats. 
5. GAMEPLAY - Hornbreaker Prince's Brawler path now has some base Armor that lightly scales to increase survivability against Spikes. 
6. GAMEPLAY - Hornbreaker Prince's Reaper path now has increased base attack.

 

 

다행히 분노 형님은 다 3성 진화시켜놨군요. 비교하기가 편하네요.

혼 브레이커 프린스라.. 뿔없찐이란 뜻인가요? 뿔 없애고 다니는 쩌는 놈인가요?...

 

 

4. Slay로 아머를 얻는 량이 레벨마다 +5 추가로 증가합니다. (Saly, Armor 10, 15, 25)

5. 멀티 공격을 할 때, Spike에 대항하기 위해 아머를 추가했습니다. (10, 15, 20)

6. Slay+공격력을 얻을 때, 기본 공격 스텟이 증가합니다. (25, 50, 100)

 

 

이번 패치는 확실히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조금 응답해준 느낌이 듭니다. 아무래도 멀티 공격은 여러번 딜하다 보니 반격 딜에 분노한 게이머들을 위한 패치 같네요. 움브라는 솔직히 스텟이 너무 쓰레기같은 느낌이 들었는 데, 아주 좋아지진 않았지만 써봐야 겠네요. 솔직히 움브라는 서브로는 좋은데, 메인으로는 그닥이라...

 

새벽에 플레이하다 갑자기 업데이트된 거 보고 뭐지? 했는데 영웅 스텟이 바뀌어 있어서 놀랐네요.

패치 확인 하시고 게임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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