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썰) 헬스장 300만원 전액환불 받은 썰

by 계단창고 2024. 1. 15.
반응형

 

 

살이 너무 쪄서 동네 헬스장 등록했는데 같이 P.T라는걸 같이 등록을 했음.
그때 헬스장 비용 따로/ PT비용 따로 다 보니깐 300만원 정도 발생했는데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이렇게라도 돈을 들여서라도, 내 식생활 이라던가 운동에 대한 흥미? 그런게 생겼으면 좋겠다는 각오 라고 생각하니깐 돈이 안아까웠음.


그간 잘못된 생활로 몸이 망가졌으니 치뤄야 할 돈? 뭐 그케 생각하니 안아까웟음 진심.
그러다가 처음에는 살이 많이쪘으니깐 유산소 위주로 무슨 스텝박스? 그런걸로 엄청 굴리더라.
차라리 군대 유격받는게 나앗을정도로 헬로 굴렀음.


한참 그러다가 식단도 잘 지키고 몸무게도 쭉쭉 빠지다보니깐 바로 웨이트로 넘어갓는데 스쿼트를 하잖아.
스쿼트를 하는데, 그 가동범위 라고 해야 하나?
나는 그게 엄청 안나오는거임.
시범 보여준대로 하는데도, 엉덩이가 더는 안내려가 ㅋㅋ
그래서 그걸로 몇번 혼났지..
그래서 개인운동 할때도 혼자 몇번을 해봤는데도 안되는거야.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유튜브를 찾아보니깐 해결방법이 있더라.
그래서 수업하다가 제가 유튜브를 봤는데 이런방법도 있던데, 그건 잘못된 방법일까요?
이렇게 물어봤거든.
내입장에서는 해결이 빨리 됐음 좋겠다는 마음에 물어본건데 정색 하더니 그렇게 유튜브가 좋으시면 유튜브 보고 하시지, 왜 저한테 수업 받으십니까?
이러는거야 ㅋㅋㅋ


나도 물론 기분 안좋았는데 저사람 입장에서는 그럴수도 잇겟다 싶어서 넘어갓는데 그 이후 수업때마다
이건 유튜브에 없는 내용인가보죠?


왜요? XX(유튜버 이름)가 이렇게 하지 말래요?
이건 XX(유튜버)가 와도 못가르치겟네요..ㅋㅋ
이런식으로 비꼬는거야 ᄃᄃᄃᄃᄃ
그래도 몇번 참았음.


참다가 또 스쿼트 하는데

하 진짜 회원님은 진짜 운동이 안느시네요...

이게 왜 안되지? 이게 어렵나?
내가 너무 어렵게 가르치나? 다른 사람들은 잘만 하던데?
이러다가 내가 존나 터져서는 당장 프론트 가서는 같이 운동 못하겠으니깐 환불해 달라고 했음.


그랬더니 무슨 메니져가 와서는 왜 그러냐고 묻더라.
그래서 그간 이러쿵 저러쿵 해서 참았는데 더는 힘들것 같다고 말했거든.
나도 너무 화가 나니깐 말이 횡설수설 나오는데도 찰떡같이 알아먹더라 매니져 양반이.


그래서 우선은 수업이 진행하신 부분이 많으셔서 전액 환불은 어렵고 다른 선생님 또는 일부분만 환불 가능하다.
그래서 거기 사장님 번호를 물어봐서 적어갔다 ㅇㅇ


사장님한테 전화하기 전에 우선 대본을 만들어서는 전화 받자마자 만들어놓은 대본을 그대로 읽었음.
내용은 몸이 이렇게 되서 살도 빼고 운동에 대한 동기 부여도 만들고 싶어서 등록했는데 해당 트레이너의 지나친 언행과,

가스라이팅 때문에 오히려 운동에 대한 열정이 사라졌다는둥 나한테 비꼬면서 이게 왜 안되지?

라고 하는건 지도자가 할만한 소리는 아닌것 같다 등등 말했더니 원하는게 뭐녜.


그래서 전액 환불 해달라니깐 전액 환불 해주더라.
그 이후에 해당트레이너가 몇 번 전화와서는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찾아뵙고 싶다고 하길래
유튜브 보느라 시간이 없다고 했음 ㅇ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