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도는 이슈

난리 난 AOA 민아 인스타, 끔찍한 손목사진 (+추가폭로, 실명언급)

by 계단창고 2020. 7. 3.
반응형

 

 

AOA 민아

 

 

 

 

그룹 AOA 출신 민아가 탈퇴한 배경을 폭로해서 지금 난리가 났네요. 평소 악플에도 많이 시달린걸로 알고 있는데 멤버들 사이에서 알게 모르게 괴롭힘이 있던 모양입니다.

 


 

 

 

 

 

 

 

 

힘든 가운데 특정 멤버 때문에 더 힘들었다고 말하는 AOA 민아, 10년간 괴롭힘을 당하며 자살시도 까지 했다고 하네요.

 

 

 

 

지민의 아버지는 과거 심근경색으로 돌아가셨습니다. 당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빈소를 지켰다고 하네요. 언니에게 혼날까봐 스케줄을 빼지도 못했다는데 같은 시기에 그 언니도 상을 치뤘나봅니다. 그 언니는 스케줄 빠짐.

 


 

 

AOA 민아 글이 올라가고 지민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 '소설' 현재는 지운 상태. 예전 멤버였던 초아도 유일하게 팔로우안한 멤버가 지민이였다고 하네요.

 

 

 


 

 

 

 

 


 

 

 

 

 

 

현재 손목사진까지 올라왔네요. 얼마나 힘들었는지... 

 

 

Instagram의 권민아 우리액터스 actress님: “소설?이라기엔 너무 무서운 소�

권민아 우리액터스 actress님이 Instagram에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소설?이라기엔 너무 무서운 소설이야 언니 흉터치료3~4번 했더니 연해졌어 근데 언니 기억이 안사라져 매

www.instagram.com

 

 


 

 

 

 

결국 지민 이름을 거론했네요. 어떻게 되는건지... 뿌린대로 거둔다고 했던가요.

 


 

 

 

 

숨지 않고 폭로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설리, 구하라도 말못한 사연들이 있었겠죠. 그룹간의 불화들이 재조명되고 불화가 생기지 않게 많은 부분이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민아사태 이후 어제자 걸그룹 숙소 근황

어제 걸그룹 숙소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걸그룹 숙소 근황2 이제 이 �

gaghak.tistory.com

 

AOA 민아, 손목사진 올리자 멤버들과 매니저 다 찾아와 (요약)

난리 난 AOA 민아 인스타, 끔찍한 손목사진 (+추가폭로, 실명언급) 그룹 AOA 출신 민아가 탈퇴한 배경을 폭로해서 지금 난리가 났네요. 평소 악플에도 많이 시달린걸로 알고 있는데 멤버들 사이에��

gaghak.tistory.com

 

AOA 민아 사태, 결국 볼빨간 사춘기에게도 불똥튀나

저격했다는 곡을 내서 문제가 된 우지윤의 인스타에도 글이 올라왔네요. 아무래도 이번 AOA 사건으로 인해 불똥이 튀고 있지는 않나 걱정됩니다. 큰 불화는 없었던 걸로 보이지만, 끝이 안 좋았��

gaghak.tistory.com

 

사형인데 알몸으로 무죄를 받은 여자? 너무 예뻐서 생긴 일들

사형에 처할 뻔한 여인 알몸으로 무죄를 입증하다? 기원전 4세기 고대 그리스 아테네에 프리네(Phryne)라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당대 최고의 매춘부가 있었다. 지금이야 매춘부라고 하면 남자에

gaghak.tistory.com

 

예술병걸린 게임회사들의 게임 속 PC 넣기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라 불린 '라스트 오브 어스 2' 2013년 출시된 '라스트 오브 어스 1'은 출시되자마자 게임상이라는 게임상들은 모두 휩쓸며 전세계 게임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PS3에서 P

gaghak.tistory.com

 

보기만 해도 숨막히는 대륙의 워터파크

더운 여름철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수영의 계절이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영복을 입기 위해 몸매 관리에 한창일텐데요. 인구 수가 많은 대륙에서는 좁은 수영장에 얼마나 많은 인원들이 ��

gagh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