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도는 이슈

AOA 민아, 손목사진 올리자 결국 지민 찾아와 사과 (요약)

by 계단창고 2020. 7. 4.
반응형

 

 

 

난리 난 AOA 민아 인스타, 끔찍한 손목사진 (+추가폭로, 실명언급)

그룹 AOA 출신 민아가 탈퇴한 배경을 폭로해서 지금 난리가 났네요. 평소 악플에도 많이 시달린걸로 알고 있는데 멤버들 사이에서 알게 모르게 괴롭힘이 있던 모양입니다. 힘든 가운데 특정 멤버

gaghak.tistory.com

 

지금 AOA 민아 이야기로 인터넷이 떠들썩한데, 오늘 새벽 또 새로운 글이 올라왔네요. 멤버들과 매니저들이 모두 찾아온 모양입니다. 직접 언급한 지민과도 만났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 연예인임에도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글을 올려 미안하다.

- 글을 올린 후 매니저와 모든 멤버들이 찾아와 대화를 나눴다.

- 지민은 화가 난 상태로 들어와 본인이 죽으면 되는 것이냐며 칼을 찾았고 이게 사과할 행동이냐며 같이 화를 냈음

- 그 후에 서로 오해를 품. 지민은 장례식장에서 다 풀었다고 생각. 계속 지민이 사과함.

- 하지만 오랜 고통이 단 하루의 사과로 풀릴리가 없음. 어쨌든 사과받고 본인도 정신차리기로 약속함.

- 솔직히 지민이 진심으로 사과하러 온건지는 모르겠으나 서로 감정이 상한 상태라 그럴 수 있다.

- 이제 글 안올리겠다. 죄송하다.

 


 

 

 

 

그래도 다행이네요. 대화로 풀었다고 하니... 지금은 감정이 너무 격해진 상태라 좀 쉬고나면 차분하게 생각이 들겠죠. 하지만 마무리가 좋게 끝나든 아니든 간에 지민의 연예인 생활은 사실상 끝났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네요. 서로 피만 튀기는 싸움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민아는 이제 연예인 할 생각이 없으니 확 터트린 것이고, 지민은 그로 인해 수습 불가능한 사태를 맞았지만, 어찌보면 뿌린대로 거둔 것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앞으로 AOA 소속사에서 어떤 식으로 후속 대처를 하느냐가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자회견을 따로 하던지 다른 멤버들의 의견도 들어보던지...

 

 

 

이런 와중에 옛 멤버이던 유경의 SNS에도 글이 올라왔네요. 유경은 AOA 밴드시절의 멤버라고 하네요.

 

"솔직히 그 때의 나는 모두가 다 똑같아 보였는데 말이죠."

 

 

이를 두고 네티즌들의 반응이 썩 좋지가 않네요. 지금 심각한 사태에 어설프게 발을 담아 혼란만 가중시킨다는 점이죠. 코로나로 힘든 상황인데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AOA 민아 사태, 결국 볼빨간 사춘기에게도 불똥튀나

저격했다는 곡을 내서 문제가 된 우지윤의 인스타에도 글이 올라왔네요. 아무래도 이번 AOA 사건으로 인해 불똥이 튀고 있지는 않나 걱정됩니다. 큰 불화는 없었던 걸로 보이지만, 끝이 안 좋았��

gaghak.tistory.com

 

사형인데 알몸으로 무죄를 받은 여자? 너무 예뻐서 생긴 일들

사형에 처할 뻔한 여인 알몸으로 무죄를 입증하다? 기원전 4세기 고대 그리스 아테네에 프리네(Phryne)라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당대 최고의 매춘부가 있었다. 지금이야 매춘부라고 하면 남자에

gaghak.tistory.com

 

예술병걸린 게임회사들의 게임 속 PC 넣기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라 불린 '라스트 오브 어스 2' 2013년 출시된 '라스트 오브 어스 1'은 출시되자마자 게임상이라는 게임상들은 모두 휩쓸며 전세계 게임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PS3에서 P

gaghak.tistory.com

 

보기만 해도 숨막히는 대륙의 워터파크

더운 여름철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수영의 계절이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영복을 입기 위해 몸매 관리에 한창일텐데요. 인구 수가 많은 대륙에서는 좁은 수영장에 얼마나 많은 인원들이 ��

gaghak.tistory.com

 

[어원] 018. '돌팔이'와 '얼간이'

돌아다니고 팔러다녀서 돌팔이? 돌팔이는 어디서 온 말일까 우리는 전문 기술로 벌어먹고 살지만 실력이 형편없는 자를 일컬어 '돌팔이'라 부르고, 현재는 주로 의료계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주�

gagh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