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도는 이슈

민아사태 이후 어제자 걸그룹 숙소 근황

by 계단창고 2020. 7. 4.
반응형

 

어제 걸그룹 숙소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걸그룹 숙소 근황2

 

 

이제 이 시간 이후로 딴소리 하기 없기다? 어?

 

 


 

안정환의 예지력

 

 

 

근육녀 세정 / 사전에 방지하는 안정환

 

 

 


10년넘게 불화설 없는 2인조 걸그룹

 

 

의외로 오래가는 걸그룹

 

 


현 시각 웃고 있는 아이돌 팬들

 

 

멤버 불화 걱정없는 아이돌 팬들

 

 


슈퍼주니어가 불화가 없는 이유

 

 

예성이 뜨면 상황정리되는 슈퍼주니어

 

 


걸그룹의 역대급 리더였던 박정아

 

주얼리 멤버들 레전드네 ㄷㄷㄷ

 

 

 

AOA 민아 사태, 결국 볼빨간 사춘기에게도 불똥튀나

저격했다는 곡을 내서 문제가 된 우지윤의 인스타에도 글이 올라왔네요. 아무래도 이번 AOA 사건으로 인해 불똥이 튀고 있지는 않나 걱정됩니다. 큰 불화는 없었던 걸로 보이지만, 끝이 안 좋았��

gaghak.tistory.com

 

AOA 민아, 손목사진 올리자 멤버들과 매니저 다 찾아와 (요약)

난리 난 AOA 민아 인스타, 끔찍한 손목사진 (+추가폭로, 실명언급) 그룹 AOA 출신 민아가 탈퇴한 배경을 폭로해서 지금 난리가 났네요. 평소 악플에도 많이 시달린걸로 알고 있는데 멤버들 사이에��

gaghak.tistory.com

 

예술병걸린 게임회사들의 게임 속 PC 넣기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라 불린 '라스트 오브 어스 2' 2013년 출시된 '라스트 오브 어스 1'은 출시되자마자 게임상이라는 게임상들은 모두 휩쓸며 전세계 게임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PS3에서 P

gaghak.tistory.com

 

난리 난 AOA 민아 인스타, 끔찍한 손목사진 (+추가폭로, 실명언급)

그룹 AOA 출신 민아가 탈퇴한 배경을 폭로해서 지금 난리가 났네요. 평소 악플에도 많이 시달린걸로 알고 있는데 멤버들 사이에서 알게 모르게 괴롭힘이 있던 모양입니다. 힘든 가운데 특정 멤버

gaghak.tistory.com

 

사형인데 알몸으로 무죄를 받은 여자? 너무 예뻐서 생긴 일들

사형에 처할 뻔한 여인 알몸으로 무죄를 입증하다? 기원전 4세기 고대 그리스 아테네에 프리네(Phryne)라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당대 최고의 매춘부가 있었다. 지금이야 매춘부라고 하면 남자에

gaghak.tistory.com

 

반응형

댓글